UPDATED. 2024-04-18 11:10 (목)
이랜드이노플-KG이니시스, 분리승인 MOU
상태바
이랜드이노플-KG이니시스, 분리승인 MOU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1.1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그룹 IT전문 계열사 이랜드이노플이 KG이니시스와 손잡고 분리승인 솔루션의 가맹점 도입을 위한 제휴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이랜드이노플은 "전자결제 시장의 선도 기업인 KG이니시스와 분리승인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지난 11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이노플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랜드이노플의 전자계약 솔루션 ‘싸인투게더’와 KG이니시스의 분리승인 솔루션을 결합한 신규 결제 서비스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착수할 방침이다.

 

[사진=이랜드이노플 제공]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왼쪽부터), 이선재 KG이니시스 전무 [사진=이랜드이노플 제공]

 

분리승인이란 온라인에서 한 번의 결제로 두 번 이상 복수의 결제승인이 동시에 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으로, 시공사업자, 자재사업자에 대해 각각 결제가 필요한 인테리어 업종 등에서 활용된다.

이랜드이노플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온라인 가맹점이 분리승인 솔루션을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규격화된 서비스를 출시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KG이니시스가 인테리어, 리테일, 보험, 여행, 항공,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방면에서 가맹점을 보유한 만큼 KG이니시스와의 영업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이노플은 그 동안 이랜드그룹 및 대형 고객사의 IT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해온 만큼, 향후 통합 분리승인 서비스의 전방위적 영업 및 컨설팅을 수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