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55 (목)
bhc,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bhc,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 개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1.1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bhc그룹이 '해바라기 봉사단' 새 식구와 만났다.

bhc그룹은 16일 "지난 11일 서울시 송파구 본사에서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bhc그룹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지난해와 동일하게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사진=bhc그룹 제공]
[사진=bhc그룹 제공]

7기 대표자로 선정된 최건은 "지속적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해바라기 봉사단에 지원했는데 일원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중한 기회가 찾아와 벅찼던 순간을 잊지 않고 조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활동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해바라기 봉사단 6기 해단식도 열렸다. 1년간의 봉사 활동을 마무리한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단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사전 전달됐다.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이은민, 황하빈 단원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됐다.

이은민은 "봉사단으로 임명됐을 때 설레면서도 걱정했는데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조원들 덕에 매순간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며 "친구들과 머리를 맞대고 봉사를 기획하고 직접 발로 뛰어다녔던 2022년을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금옥 bhc그룹 대표는 "봉사가 여의치 않았던 상황에서도 열과 성의를 다해 소외된 분들에게 온정을 나눌 방법을 찾아 행하면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한 6기 봉사단에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7기 봉사단원들이 나눔의 의미를 깨닫고 행동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격려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은 2017년 첫 발족 이래 해마다 운영돼 온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