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53 (화)
보람의정부장례식장, 고객 중심 공간으로 새 단장
상태바
보람의정부장례식장, 고객 중심 공간으로 새 단장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1.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보람그룹 직영장례식장인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이 내부 시설을 새 단장했다.

보람그룹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고인을 정성스럽게 모시고 유족 편의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19일 밝혔다.

보람그룹에 따르면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의 이번 리모델링 콘셉트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장례식장’이다. 기존의 차갑고 무거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족들이 고인과 아름다운 작별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을 제공한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사진=보람그룹 제공]

 

이를 위해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은 VIP실 3개소, 일반실 5개소 등 총 8개 빈소를 마련했다. 각 빈소에는 대형 모니터를 설치해 유족들이 분향소에서 상가 전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조문객들을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장례행사를 지원하는 상조직원들의 휴식공간과 더불어 미화직원들의 휴게실을 새롭게 만들어 직원들의 근로환경을 개선했다. 주차 공간도 신축해 80대의 주차공간을 추가로 확보, 기존 공간을 포함해 약 130대의 차량을 세울 수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지난 2007년 문을 연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을 리모델링하면서 기존의 시설을 새롭게 단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여, 유족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례식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