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국 확대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국 확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2.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판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16일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제품, 그리고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온라인 판매도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쿠팡이나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했을 경우, 16일부터 한 달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해당 기기 구매 금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통해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며, 아이코스 일루마 모델에 한해 구매 전 14일간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라인업을 전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여 일반 담배에서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도록 디자인된 만큼 한국의 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더욱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년 12월 31일 기준,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의 비연소 대체 제품은 전 세계 7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2490만 명 가량이 아이코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은 이들 중 약 1780만 명이 일반 담배를 끊고 아이코스로 전환한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은 2025년까지 비연소 대체 제품을 100개국에 출시하고, 비연소 제품의 순매출 비중을 50%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