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보람상조,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실시간 상담
상태바
보람상조,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실시간 상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2.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보람그룹의 상조브랜드 보람상조가 고객편의 증대를 위한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신설했다.

보람상조는 "상담 시 대기시간이 길어지지 않도록 신속하게 궁금점들을 해소할 수 있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카톡 내 채널 기능을 이용한 서비스로, 전문 상담원이 직접 채팅으로 소통하기 때문에 비교적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로써 보람상조는 가입, 상담 문의는 물론 ‘24시간 상황실’ 가동과 함께 카카오톡 고객센터까지 운영하면서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사진=보람상조 제공]

 

보람상조에 따르면 카카오톡 앱의 친구검색 창에서 ‘보람상조고객센터’를 입력한 뒤 채널을 추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된다. 가입방법을 비롯한 상품문의, 납부관련 문의, 부가서비스 문의 등에 대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예컨대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가입방법을 문의하면 유선전화, 홈페이지, 방문신청 등의 방법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보람상조 회원을 위한 부가서비스 ‘사이버추모관’에 대해 문의하면 서비스 출시의 의미와 이용 방법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문의에 대해 신속히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