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위니아에이드, '카누' 캡슐 커피머신 AS·상담 제공
상태바
위니아에이드, '카누' 캡슐 커피머신 AS·상담 제공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2.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에이드가 동서식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캡슐 커피머신에 대한 제품 택배 A/S(애프터 서비스) 및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지난 1일 동서식품이 출시하는 신제품 카누 캡슐 커피머신 2종과 캡슐커피 8종의 서비스 대행 계약을 완료하고 세부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며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제공]
[사진=위니아에이드 제공]

 

위니아에이드에 따르면 동서식품의 카누 캡슐 커피머신(KANU Barista Breeze, KANU Barista Urban) 신제품 2종의 택배 A/S 처리 및 전문화된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구입한 캡슐 커피머신에 증상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할 경우, 택배를 통해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제품을 접수한 후 전문 엔지니어의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동서식품 전담 상담사를 배치했다. 머신 사용법과 캡슐 별 커피 특성, 각종 이벤트 등을 포함한 문의뿐만 아니라 불편사항 등을 상담하고 쇼핑몰을 통한 문의에도 직접 응대하며 고객 편의 서비스도 지원한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국내 커피믹스 선두기업인 동서식품에서 새롭게 선보인 캡슐 커피머신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 A/S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동서식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향후 서비스 대행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