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bhc치킨, 김급식X스펙업 컬래버 이벤트 진행
상태바
bhc치킨, 김급식X스펙업 컬래버 이벤트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2.21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bhc치킨이 Z세대를 사로잡는 컬래버를 연다.

bhc치킨은 21일 "10대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내달 2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Z세대인 10대들의 필수 앱으로 급부상한 김급식과 취준생 대표 카페 스펙업과의 컬래버로 진행된다. 김급식, 스펙업 이벤트 페이지에서 23자로 작성한 나만의 새해 목표를 댓글로 공유한 뒤 '2023 bhc 열정키트 선물하기'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당첨자에게는 'bhc뿌찌'와 인기작가 유미어스의 캐릭터 '토끼찡, 곰돌찡 캐릭터'로 제작된 한정판 문구 열정키트를 증정한다. 열정키트는 꾸미기용 스티커 2종과 마스킹테이프, 떡메모지, 볼펜으로 구성된다. 우수 댓글러로 선발된 20인의 당첨자에게는 bhc 레드킹 폭립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기에 당첨자가 참여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 참여도 마련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정키트 활용 리뷰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에어팟 맥스와 bhc치킨 5만원 금액권을 각각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10대와 취업준비생인 Z세대의 꿈을 열렬히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에 이벤트를 더해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청년들의 꿈을 지지하는 한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