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골프존카운티, 소외계층에 생필품 전달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소외계층에 생필품 전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2.2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취약계층 도움에 나섰다.

골프존카운티는 22일 "골프존문화재단과 전라북도 남원시청에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전날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이 위치한 남원시에 방문해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와 생활 안정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사업을 추진했다. 

후원식에는 골프존문화재단 김윤길 사무국장, 골프존카운티 남부 1사업부 박파울 슈퍼바이저와 최경식 남원시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1500만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21일 남원시청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 나눔' 후원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후원 물품은 독거노인, 결손 가정 등 거동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장기간 보관 가능한 통조림과 저장식품, 반찬용 조미김, 즉석밥 등으로 구성됐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마트를 통해 준비한 물품은 남원시청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3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의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참여는 올해로 3년 째이다. 

나눔과 배려의 경영이념 아래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과 골프존뉴딘그룹이 동참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2021년 구미를 시작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후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올 한 해도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따듯한 봄을 앞두고 꽃샘추위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이번 후원 사업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민과의 신뢰를 증진할 수 있는 후원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5월, 골프존카운티 경남에서 어린이날 기념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해 9월에는 골프존카운티 무주에서 관할지역에 발전기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연말에는 ‘행복한 동행 기부 캠페인’을 추진해 1억800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