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화이트데이에 자두를? 오리온 신제품 눈길
상태바
화이트데이에 자두를? 오리온 신제품 눈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3.0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오리온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며 신제품 2종을 준비한다.

오리온 2일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이구미 체리하트, 아이셔 자두맛 등 시즌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지난 2월에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서랍, 설렘유발 하트박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 등 온라인 전용 시즌 한정판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또한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초코가 필요해와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구성한 든든하게 힘내바 등 TPO 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라인업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구미 체리하트는 시즌 특성에 맞춰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하트 모양의 젤리로 구현했다. 맛은 상콤, 달콤 2가지 체리맛으로 완성했다.

아이셔 자두맛은 화이트데이 분위기에 걸맞게 제품 외관부터 패키지까지 핑크색으로 표현했다. 아이셔 특유의 짜릿한 신맛과 새콤달콤한 자두가 만나 맛에 재미까지 더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가족, 친구, 직장동료 간에 부담 없는 선물로 캔디나 젤리 등을 주고받는 것에 착안해 기존 제품에 재미요소를 더한 시즌 한정판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