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보람상조, 산업현장 전문가 '기술사'에 상조서비스 제공
상태바
보람상조, 산업현장 전문가 '기술사'에 상조서비스 제공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3.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국내 상조브랜드 보람상조가 한국기술사회 소속 6만 여 기술사들에게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라이프는 "한국기술사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을 이끄는 기술사들에게 복지 증진 차원의 보람상조의 특화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사진=보람상조 제공]

 

기술사란 해당 기술분야에 관한 고도의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 토대로 산업현장의 계획과 연구, 설계, 분석, 시험, 시공, 평가 등에 대한 지도·감독 등의 기술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한다. 한 분야 최고 수준의 기술자에게 주어지며, 최종합격률이 5~10%가 될 정도로 소수의 인원이 자격을 얻게 된다.

보람상조는 기술사들에게 ‘보람 550’ 상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인용품과 의전용품을 비롯해 장례인력, 고급 장의리무진 등 상조 서비스가 마련돼 있으며, 사이버추모관·고급 추모앨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상품은 장례 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어학연수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할인 ▲보람상조 직영 링컨 컨티넨탈 장의리무진 및 장의버스 이용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 서비스 이용 ▲보람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한국기술사회 소속 회원들에 한해 가입 시 납입 금액의 할인혜택도 적용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고도의 전문지식으로 산업현장을 이끄는 기술사들에게 보람상조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