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커피클래스가 비건을 만나면?
상태바
커피클래스가 비건을 만나면?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3.0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매일유업이 비건 커피클래스를 진행했다.

매일유업은 3일 "어메이징 오트의 첫 번째 비건 커피클래스를 지난달 28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로 진행된 커피클래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어메이징 오트 채널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어메이징 오트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음료로, 환경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바리스타 3종. 커피에 잘 어울리는 진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커피클래스에서는 기호에 따라 어메이징 오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3가지 커피 원두에 대한 기초 강좌가 이어졌다. 아라비카 품종의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와 로부스타 품종의 베트남 원두를 추출하여 테이스팅하고 어메이징 오트에 각 산지별 원두 에스프레소를 넣어 어메이징 오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 원두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3가지 레시피를 시연하고 참석자들이 직접 메뉴를 만들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이유는 낮은 당도와 입도에서 기인한다. 유당이 없어 에스프레소를 넣어 라떼로 먹었을 때 커피의 쌉쌀한 맛을 더 잘 살려주고, 입자가 고르고 미세해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클래스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향후에도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톡 채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