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마마무 화사, 진비빔면 새 모델
상태바
마마무 화사, 진비빔면 새 모델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3.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오뚜기가 진비빔면 새 모델로 마마무 화사를 선정했다.

오뚜기는 8일 "치열한 비빔면 시장을 겨냥해,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를 진비빔면 새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3일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오뚜기가 직접 제작한 중독성 강한 배사매무초 노래를 배경으로 하며, '뻔했던 비빔면에 초 좀 칠게'라는 대사를 통해 진비빔면의 맛깔스러움을 표현한다. 광고에는 화사가 강렬한 빨간 가죽 의상을 입고 도발적으로 짓는 표정이 돋보인다.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색상 대비를 통해 광고 효과도 더욱 높였다. 흰 배경과 빨간 의상을 입은 화사의 모습을 대조시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의 강렬한 맛을 표현했다. 도도한 표정의 화사는 진비빔면을 음미하며 트레이드 마크인 능수능란한 눈썹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오뚜기가 지난 2020년 출시한 ‘진비빔면’은 출시 3개월만에 3000만 봉지 이상 판매되며 여름 비빔면 시장의 신흥강자로 부상했다. 지난해에는 비빔면 맛을 좌우하는 소스를 업그레이드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리뉴얼을 선보였다. 

또한 한 개로는 양이 부족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보다 중량을 20% 늘렸다. 이에 누적판매량 1억봉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 비빔면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사랑받는 화사를 진비빔면 새 모델로 발탁해, 경쟁이 심화되는 비빔면 시장에서 제품의 차별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한다"며 "한 번 들으면 귀에 맴도는 배사매무초 노래, 매력 끝판왕인 화사까지 다양한 집중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