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CJ ONE 포인트, CU 편의점에서도 쓴다
상태바
CJ ONE 포인트, CU 편의점에서도 쓴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3.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원)’이 회원들의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편의점 CU(씨유)와 제휴를 맺었다.

CJ ONE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점 CU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약 1만6700개 CU 오프라인 매장에서 CJ ONE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15일 밝혔다.

CJ ONE에 따르면 대표 편의점 브랜드CU와의 제휴를 통해 CJ ONE 회원은 CJ ONE 포인트 1000P 이상 보유 시 CU에서 10P 단위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1회 최대 10만P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CJ ONE 앱 바코드나 멤버십 카드, 제휴카드를 결제 시에 제시하면 된다.

 

[사진=CJ ONE 제공]
[사진=CJ ONE 제공]

 

CJ ONE은 "최근 편의점이 가성비 먹거리, 다양한 주류 상품, 캐릭터 굿즈 등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휴는 CJ ONE을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는 MZ세대 회원에게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편, 2010년 론칭 이후부터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CJ ONE은 회원 2900만 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엔터테인먼트,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CJ 브랜드 30여 곳에서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 가능하다.

CJ ONE은 올해부터 고객 편의성 증대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개방형 멤버십 서비스로 전환했으며, 이번 편의점 CU와의 제휴가 첫 시작이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 경영리더는 “이번 편의점 CU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에 여행, 주유, 면세점,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가 CJ ONE에 합류할 예정"이라며 "개방형 멤버십 전환과 더불어 회원들이 CJ ONE 멤버십의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 강화와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