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교원라이프-교원투어, 공동기획으로 시너지 강화
상태바
교원라이프-교원투어, 공동기획으로 시너지 강화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3.1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가 사업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교원그룹은 "라이프케어(상조) 서비스 전문기업 교원라이프와 여행 전문기업 교원투어가 여행과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연계한 다양한 결합상품을 공동으로 기획해 시리즈 형식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 전략적 제휴 상품을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판매 채널 확대, 상품 및 서비스 다변화 등의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의 첫 번째 공동기획 상품은 크루즈여행과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교원투어라이프’다. 교원라이프로부터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에서 제공하는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비용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라이프와 교원투어는 NS홈쇼핑을 통해 교원투어라이프 첫 판매에 나선다.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5시 55분부터 진행된다.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상품 페이지 구축, 전국 대리점 판매 추진 등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 내 역량 있는 계열사 간의 다양한 협업과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제품, 상품,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각 계열사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사업전략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라이프는 2011년 공식 출범한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안정적인 재정 운영과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이며 업계 톱 3 기업으로 도약했다.

교원투어는 지난해 5월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를 론칭하고, ‘MZ 픽(PICK)’ 등 차별화된 고객별 맞춤형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등 경쟁력을 높이며 지난해 패키지 여행사 중 업계 2위 군(2nd-tier)으로 올라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