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hy, 떠먹는 윌 출시
상태바
hy, 떠먹는 윌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3.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hy가 '떠먹는 윌'을 새롭게 선보인다.

hy는 21일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인 신제품 '떠먹는 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윌은 2000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47억 개를 달성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hy는 지난해 선보인 겔 타입의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와 함께 떠먹는 요거트를 연이어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입장이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떠먹는 윌은 중량 450g의 대용량 요거트로 마련됐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패턴을 반영했다. 다이어트,식사대용 등 목적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과일, 견과류, 그래놀라와 같은 토핑을 추가해도 좋다. 대용량 제품 특성상 여러 차례 나눠 먹을 수 있어 패키지 상단에 캡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떠먹는 윌은 hy 특허 소재인 꾸지뽕잎 추출물 13.5mg을 함유했다. 장 내 생존력이 우수한 HY2782를 비롯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컵당 3000억 CFU를 담았다. 매실 맛을 적용해 윌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최초 론칭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한 예약 판매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후 온라인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강미란 hy멀티영업2팀장은 "떠먹는 윌은 맛과 기능성, 가성비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대용량 구성으로 온 가족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