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SK매직 '에어프라이어 오븐', 주방 필수 가전을 하나로
상태바
SK매직 '에어프라이어 오븐', 주방 필수 가전을 하나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3.3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에어프라이어∙전자레인지∙오븐 기능을 하나로 모은 다기능 멀티 복합 오븐을 선보인다.

SK매직은 "주방가전 하나로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23L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내달 3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선보인 제품은 다기능 멀티 복합 오븐으로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에어프라이어 기능이 기름 없이도 방금 굽고 튀긴 것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온도와 시간 설정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특히, 콤팩트한 가정용 전자레인지 수준의 크기에 오븐 하나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좁은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인 가구, 신혼부부, 결혼,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광파 그릴 히터와 강력한 컨벡션 열풍이 만들어 낸 대류 열풍이 음식을 단시간 골고루 익히며,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식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해 요리의 모든 면을 균일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800W 출력의 전자레인지 기능이 있어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다.

화이트 글라스를 전면 전체 적용하는 한편, 화이트 색상의 LED 터치 버튼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했으며, 정통 오븐 스타일 그대로 ‘풀-다운(Pull-down)’ 도어 방식을 채용했다. 이밖에 대기전력 1W 미만의 친환경 에코(ECO) 제품으로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37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보유한 SK매직은 최근 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복합오븐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수상할 만큼 명실상부한 시장 선도기업”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선도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