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관종언니’ 이지혜, 딸 태리와 농심켈로그 모델 발탁
상태바
‘관종언니’ 이지혜, 딸 태리와 농심켈로그 모델 발탁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4.0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농심켈로그가 이지혜 가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농심켈로그는 5일 "SBS 예능 '동상이몽'과 개인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등에서 화목하고 밝은 에너지로 사랑받고 있는 이지혜 가족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지혜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남편, 딸 태리의 화목한 일상이 켈로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는 설명이다.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농심켈로그는 모델 발탁과 함께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슈퍼맘 이지혜의 아침 일상'이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남편 출근, 딸 태리 등원을 꼼꼼하게 챙기는 이지혜의 모습이 이어진다. 어린아이와 함께하는 쉽지 않은 광고 촬영이었지만, 이지혜 가족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 속에 태리의 사랑스러움까지 더해져 화기애애한 촬영으로 마무리됐다는 후문이다.

백수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부장은 "사랑 넘치는 가정을 이루고 있는 이지혜 가족과 온 가족의 영양을 책임지는 켈로그가 영양 만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모델과 함께 맛있고 균형 잡힌 영양의 켈로그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출시된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는 국내 최초 브랜(밀기울)을 활용하여 식이섬유는 채우고 당 함량은 낮춘 제품이다. 곡류가공품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25% 낮은 당 함량으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