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일동후디스, 펫푸드 시장 진출
상태바
일동후디스, 펫푸드 시장 진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4.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일동후디스가 펫푸드 시장에 도전한다.

종합건강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11일 "프리미엄 펫 영양제를 시작으로 펫푸드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국내 반려인 인구가 매년 증가하면서 펫 영양제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일동후디스는 50년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노하우로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을 출시, 새로운 카테고리 시장에 진입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이번 신제품은 장 건강 증진 및 면역을 위한 기초 케어 라인과 나이가 들수록 관리해야 하는 퇴행성 질병 예방을 위한 맞춤 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장, 면역, 관절, 눈케어 영양제 등 총 4종 구성이며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 완화를 위한 테아닌으로 3중 기초영양설계를 적용했다.

치킨, 소고기, 명태, 치즈, 군고구마 등 기호성 좋은 맛을 적용했으며, 가루날림이 적고 물에 잘 녹는 그래뉼 공법의 과립 형태로 급여 편의성이 좋다. 또한 유당 최소화 및 글루텐 프리 설계를 토대로 성분에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품 원료를 엄선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No1 브랜드 산양분유와 하이뮨 브랜드를 만들어 온 일동후디스에서 50년 노하우와 차별화된 원료인 산양유를 더해 프리미엄 펫 영양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는 세심한 영양 설계와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으로 생산한 후디스펫과 함께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