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현대엔지니어링, 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4.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2023년 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증 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현대엔지니어링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홍현성 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한상욱 굿윌본부장, 송동근 굿윌스토어 밀알탄현점 원장 등이 참석했다.

물품 기증 캠페인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연 2회 임직원이 직접 의류, 잡화, 소형 가전제품, 생필품 등 물품을 모아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금까지 약 5400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총 7만4000여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전달식을 통해 기증된 물품들은 굿윌스토어에 근무하는 장애인 근로자가 직접 분류, 가공, 포장해 소비자에게 판매됨으로써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경제적 자립기반 마련에 기여하게 된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물품 기증 외에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금한 사랑나눔기금을 통해 굿윌스토어 신규 지점 개소를 위해 후원하거나 직접 물품 분류 봉사활동에 참여해 부족한 일손에 손을 보태는 활동 등도 진행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엔지니어링은 주거, 교육과 더불어 특히 장애인 관련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경제적 자립기반 마련을 돕기 위한 다양한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사진=현대엔지니어링]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