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공영홈쇼핑, 5월 2일 '오리데이' 특집 방송
상태바
공영홈쇼핑, 5월 2일 '오리데이' 특집 방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4.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5월 2일 ‘오리데이’를 앞두고 우리 오리고기 소비 촉진을 위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24일부터 5월 2일 ‘오리데이’에 걸쳐 5개 우리 오리 상품을 판매하는 ‘오리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국산 오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24일 밝혔다.

특집전에서는 우리 오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오리로스, 오리햄, 오리훈제 등 엄선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옛골토성오리훈제’(4월 24일 오후 3시 40분)는 훈연공정으로 기름기를 쏙 뺀 훈제오리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목우촌 유황 오리로스’(26일 오후 12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는 구이를 비롯해 오리 주물럭, 오리 전골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리햄 ‘싸먹는 오리 밥엔덕’(30일 오후 11시 55분)은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용해 얇게 만든 햄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샌드위치, 샐러드, 월남쌈 등 다양한 응용 요리를 비롯해, 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도 가능하다. 

‘오리데이’ 특집을 맞아 특집전 대상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근복 축산팀 MD는 “국내생산 오리고기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려 오리 소비를 촉진하고자 이번 특집을 기획했다”며 “면역력에 좋은 오리고기로 환절기 봄철건강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