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대우건설, 강릉 산불피해 복구에 3억원 전달
상태바
대우건설, 강릉 산불피해 복구에 3억원 전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4.2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대우건설이 강릉시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대우건설은 26일 "강릉시에 산불피해 주민돕기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원주 중흥그룹 부회장은 이날 오전 강릉시청을 방문해 산불로 인해 극심한 피해를 입은 강릉 시민을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대우건설이 희망브릿지 전국 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한 성금은 강릉시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대우건설 제공]
[사진=대우건설 제공]

정원주 부회장은 "이번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시민 여러분의 빠른 일상 복귀를 희망한다"며 "김홍규 강릉시장님이 조속한 복구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으므로 곧 주민들의 건강과 일상이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민가 지역에서 발생한 도심형 산불로 인해 극심한 인명, 재산 피해를 입은 강릉 시민들께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대우건설 역시 피해 주민 모두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의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대우건설은 지난해 동해안 산불, 튀르키예 대지진 등 국내외 재난 상황 발생 시 성금을 지원했다. 또한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과 주거안전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이어오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