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대세’ 이도현, 하나금융그룹 새 얼굴
상태바
‘대세’ 이도현, 하나금융그룹 새 얼굴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5.0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이도현이 하나금융그룹 모델로 발탁됐다.

하나금융그룹은 9일 "배우 이도현을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측은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배우 이도현이 가진 특유의 산뜻함과 정직하고 성실한 이미지가 하나금융그룹이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정직·성실·투명'과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기존 광고모델인 축구선수 손흥민의 건강한 이미지에 이도현의 정직하고 성실한 이미지가 더해져 세대를 연결하는 하나금융의 새롭고 혁신적인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도현을 모델로 선보이는 첫 광고는 '내 편이 하나 생겼다'로, 이달부터 TV, 유투브,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이라는 하나금융 미션의 의미를 반영했다.

이도현은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며 "항상 옆에서 교감하고, 대화하며 힘이 되어주는 내 편으로서 친근하고 편안한 금융 생활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도현은 드라마 '스위트 홈', '호텔델루 나'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특히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에 이어 '나쁜 엄마'로 연이은 흥행을 이끌며 탄탄한 연기력과 주연 파워를 인정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