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KB국민카드 쓰고 전미라 테니스 클래스 가볼까?
상태바
KB국민카드 쓰고 전미라 테니스 클래스 가볼까?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5.1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KB국민카드가 한국여성스포츠회 이사 전미라 원장과 함께하는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를 연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0일까지 KB국민 플래티늄 등급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또는 프라임 회원 대상으로 ‘전미라 원장과 함께하는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미라 원장은 군산영광여고와 한국체대를 졸업하고 1995년 현대해상에 입단하는 등 현역 시절 한국의 테니스 스타로 이름을 날렸다. 17살이던 1994년에는 한국 테니스 사상 처음으로 윔블던주니어테니스대회 여자단식 결승에 올라 준우승했다. 가수 윤종신과 2006년 12월 결혼했다.

5월 10일~30일까지 응모 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아난티 코드 라켓클럽 특설코트(가평)’에서 하는 전미라 원장의 원포인트 테니스 클래스 초청권(동반 1인 포함)을 제공한다.

이용금액 중 KB Pay로 10만원 이상 이용해야 한다.

클래스는 월 17일~18일 3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고객이 원하는 회차와 시간대 1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초청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외선 차단제 ▲손목 보호대 ▲테니스 볼 클립 ▲에코백 ▲캔볼 등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전원 증정한다.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투어용 라켓 ▲하드코트 테니스화 ▲시즈널 테니스 모자 ▲유틸리티 슬링백 ▲테니스 크루 삭스 등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식사도 준비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로 주목받는 테니스를 통해 고객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B국민카드가 준비한 이번 테니스 클래스를 통해 스포츠 셀럽과 함께 추억도 쌓고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