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신협, 종로서 어부바장터... "32가지 지역상품 홍보"
상태바
신협, 종로서 어부바장터... "32가지 지역상품 홍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5.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신협중앙회가 안국동에서 전국 32종류의 농수산 특산품을 선보인다. 

신협은 "오는 18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시 종로구 상생상회에서 농어촌 신협 지역 특산품을 판매하는 ‘신협 어부바장터’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어부바장터’ 신협중앙회가 지역사회와 상생을 목적으로 전국 농어촌 신협 및 조합원의 특산품 홍보를 지원해 다양한 형태로 판로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농어촌 지역 8개 신협이 ▲ 대관령신협 황태 ▲ 청송신협 사과 ▲ 한산신협 소곡주 ▲ 완도제일신협 미역 ▲ 금산비단·금산중앙신협 인삼제품 ▲ 봉평신협 메밀제품 ▲홍천신협 오미자제품 등을 내보인다.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어부바장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협 공식 블로그 또는 상생상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신협이 자랑하는 다양한 지역 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신협 어부바장터와 같은 다양한 사업모델을 발굴하여 농어촌 신협과 조합원들의 우수한 농·수·특산품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협중앙회는 2019년 11월말 서울시 상생상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국 신협의 지역 특산품을 상생상회에 입점 시키는 등 공동의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