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여기어때, '숙박 세일 페스타' 추가 혜택 공개
상태바
여기어때, '숙박 세일 페스타' 추가 혜택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6.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여기어때가 정부 숙박 쿠폰에 독점 혜택을 덧붙여 확실한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이달 말까지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이어 나간다"며 "최근 12개 시도에 적용했던 숙박 쿠폰을 전국 숙소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에 따르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국내 숙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쿠폰은 ‘숙박 페스타’ 뱃지가 표시된 전국 모든 숙소에서 적용 가능하다. 발급한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사용하지 않으면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숙소 체크인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로 여름 휴가철을 포함한다.

여기어때는 독점 할인 혜택을 더해 이벤트의 규모를 키웠다.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토스 등 결제사별로 할인 기회도 있다. 또,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 후 체크아웃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일부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적립한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숙박 쿠폰에 여기어때 전용 최대 혜택을 덧붙인다”며 “여행을 결심할 수 있는 긍정적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