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카라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발매 '가요계 컴백'
상태바
카라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발매 '가요계 컴백'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5.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인기 걸그룹 카라가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복귀한다.

카라는 26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를 발매한다. 아울러 타이틀 곡 '큐피드(CUPID)'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큐피드(CUPID)'는 K POP 신의 떠오르는 뮤지션 e.one과 EJ.SHOW가 카라를 위해 콜라보레이션한 곡이다.

▲ [사진=DSP미디어 제공]

이 곡은 셔플기반의 신나는 리듬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마음에 드는 남성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당당하게 다가서는 여자들의 성격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도 시선을 끈다.

특히 큐피드의 날개와 화살을 표현한 '화살 장전 춤', '아찔아찔 춤' 등의 퍼포먼스도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큐피드(CUPID)' 뮤직비디오는 카라 멤버들이 각자 향수, 꽃, 목걸이, 반지 등의 아이템으로 직접 변신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해 냈다.

카라의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는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스타 라이트(Starlight)', 타이틀 곡 '큐피드(CUPID)',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땐 그냥', 디스코 느낌의 '아이 러브 미(I Luv Me)',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피카부(Peek-A-Boo)',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라인이 중심인 드림러버 (Dreamlover) 등 총 6곡이 포진돼 있다.

카라는 이날 쇼케이스를 펼친다. 멜론,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