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동원참치'와 다시 손잡는다.
동원F&B는 10일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을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동원참치 모델 안유진. [사진=동원F&B 제공]](/news/photo/202308/455528_505947_3849.jpg)
특히 메인 CF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다. '#한숨에한캔' 틱톡 챌린지는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안유진은 광고주 만족을 자아내는 '똑' 소리나는 모델이었다. 동원참치 모델로서 다양한 방송과 SNS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에 동원F&B 측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안유진을 또 한 번 브랜드 모델로 발탁, 동원참치 세계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이달 중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의 신규 TV CF를 공개한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 선물세트 모델로도 활약한다.
동원F&B 관계자는 "MZ세대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