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성남 FC, '성남시민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상태바
성남 FC, '성남시민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4.03.31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경기 앞두고 1주일 3회씩 길거리 홍보 진행

[스포츠Q 민기홍 기자] K리그 클래식 성남 FC가 시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길거리 홍보에 나섰다.

올해 시민구단으로 새출발한 성남 FC는 다음달 5일 열리는 인천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2일부터 사흘간 서현역 남문, 단대 오거리, 야탑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찾아 길거리 홍보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성남은 이미 지난 29일과 30일 중원구 중앙지하상가와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성남 FC와 함께 행운을’이라는 주제의 길거리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벤트 전문 업체와 제휴해 다양한 게임과 퀴즈 이벤트를 열고 참가한 시민들에게 경기 초대권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전달했다.

▲ 성남 FC가 시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길거리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이벤트를 진행중인 성남 구단.[사진=성남 FC 제공]

성남은 인천전이 끝난 후에도 길거리 홍보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홈경기가 있을 때마다 1주일에 세 번씩 모란시장을 비롯한 성남시내 곳곳을 찾아 시민들과의 스킨십을 늘리는 노력을 할 예정이다.

성남 구단 관계자는 "시민구단으로 전환 후 성남시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 길거리 홍보도 그 노력의 일환"이라며 "1~2천명에 불과했던 평일 관중이 지난 26일 수원전에선 4400여명이나 들어왔다"고 설명했다.

신문선 성남 FC 대표이사는 “길거리 홍보행사는 시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한 노력”이라며 “성남시민이 있는 곳이라면 어김없이 성남 FC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sportsfactor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