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17:49 (수)
아웃백, 전남대 병원서 환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상태바
아웃백, 전남대 병원서 환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1.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bhc그룹의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아웃백은 2일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달 21일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환아를 위한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 실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시작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사진=bhc그룹 제공]
[사진=bhc그룹 제공]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웃백은 환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 아웃백은 아이들의 쾌유를 응원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고, 산타복장으로 행사에 참여한 의료진 또한 아이들과 어우러져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아웃백은 지난 2019년부터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금 전달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등 문화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길 바라며 환아와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어린이와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을 위한 자발적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전남대학교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에 발전 후원금과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전국 아웃백 매장은 해당 지역 복지단체와 협업을 통해 러브백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