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5 20:16 (목)
신세계, SSG랜더스와 최정 마케팅 전개
상태바
신세계, SSG랜더스와 최정 마케팅 전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4.05.2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신세계그룹이 야구단 간판스타 최정의 역대 최다 홈런 신기록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SSG 랜더스와 함께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2024 신한 쏠뱅크 KBO리그 주말 3연전에 ‘쓱닷컴데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SG와 랜더스는 관람객들이 SSG닷컴의 브랜드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지난달 24일 최정이 달성한 프로야구 역대 최다 홈런 신기록을 기념하는 ‘레전더리 468 시리즈'’를 함께 기획했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 선수단은 이번 3연전에 2024시즌 쓱닷컴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번 유니폼은 블랙 컬러 바탕에 골드 컬러를 더했다. 

또 '쓱닷컴 플레이 그라운드’ 체험 부스가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 설치된다. 관람객들은 경기 시간 2시간 전부터 이곳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망치로 점수판을 내려쳐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하이 스트라이커’와 럭키볼을 뽑는 ‘랜덤 캡슐 뽑기’ 게임이 마련됐다. 참여한 관람객들은 각 게임의 결과에 따라 올 시즌 쓱닷컴데이 유니폼 및 모자, 미니 보냉백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랜덤 캡슐 뽑기에서는 SSG닷컴의 프리미엄 식료품 전문관 ‘미식관’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쓱닷컴 미식팩을 경품으로 뽑을 수 있다.

이외에도 놀이동산 콘셉트로 구성된 포토존에서는 응원단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되고, SSG닷컴의 파트너사들의 식음료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레전더리 468 시리즈 이벤트에서는 최정이 대기록 달성까지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이벤트를 직접 준비했다.

최정은 3연전 매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구단 공식 앱으로 사전에 선정한 30명의 팬들과 사인회를 진행한다. 25일에는 1루 응원지정석에 468명의 팬을 초청하고, 신기록 기념 이미지가 담긴 반팔 티셔츠, 쓱닷컴 유니폼 키링 및 텀블러, 노브랜드 버거 쿠폰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25일에는 최정의 아들 최한호 군이 시구자로, 최정이 시포자로 나선다. 24·26일에는 사전 응모로 선정된 SSG닷컴의 가족 고객들이 시구 및 시타에 나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