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4 17:55 (수)
황희찬의 피로 회복 비결 “정관장 홍삼톤”
상태바
황희찬의 피로 회복 비결 “정관장 홍삼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6.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황희찬이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로 활약했다.

정관장은 24일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 현장에서 홍삼톤 홍보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지난 22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에서 홍삼톤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풋볼 페스티벌에 방문한 팬들에게 홍삼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축구선수 황희찬. [사진=정관장 제공]
축구선수 황희찬. [사진=정관장 제공]

홍삼톤 홍보부스는 정관장과 23-24 울버햄튼 어웨이 유니폼 색상인 레드로 구성했으며, 내부에는 황희찬 선수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로 디자인 되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홍삼톤을 구경할 수 있도록 제품들도 전시됐다.

홍보부스에서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한 ‘룰렛 이벤트’를 비롯해 스텝퍼를 활용한 ‘달리기 이벤트’, ‘SNS 업로드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참여한 팬들에게는 홍삼톤 제품과 황희찬 선수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황희찬 선수는 최근 인터뷰에서 “홍삼을 먹고 경기를 뛰었을 때 골을 넣었던 경기가 많았다”며 “그 때부터 홍삼을 루틴처럼 경기 전에는 꼭 챙겨먹고, 훈련 전에도 챙겨먹는다”고 자기 관리 비결을 밝혔다.

이어진 23일 황희찬 선수는 멘토링 및 팬미팅을 진행하여 멘토링에 참여한 유소년 축구선수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홍삼톤류 제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홍삼톤은 1993년 출시된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홍삼농축액에 여러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한방 제품이다. 최근에는 1년에 100만세트가 판매되며 10년간 누적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는데, 이는 정관장 홍삼정과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이어 많은 매출 기록이다.

홍삼톤은 대표 제품인 ‘홍삼톤 골드’,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 리미티드’, 그리고 환절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 청’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최근 정관장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충족하고자 현대인의 누적된 피로 개선을 위한 ‘홍삼톤 류‘를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강화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에 방문한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홍삼톤을 접하면서 피로를 풀 수 있게 홍보부스를 구성했다”면서 “많은 팬들이 홍삼톤 홍보부스에 방문해주신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기획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