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45 (화)
안재욱♥최현주, 직접 준비한 결혼식 사진 공개
상태바
안재욱♥최현주, 직접 준비한 결혼식 사진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6.01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배우 최현주의 결혼식 모습이 공개됐다.

1일 안재욱의 소속사 EA&C 측은 두 사람의 비공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이날 오후 7시에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박상원의 주례, 이휘재와 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됐다. 가족, 친구, 연예인 동료들의 참석 아래 치러진 결혼식에 가수 김종국과 뮤지컬 배우 김선영의 축가로 감동을 더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안재욱은 웨딩 플래너 없이 직접 결혼식을 준비했다. 안재욱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결혼인 만큼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주변 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 안재욱, 최현주 [사진=카마스튜디오 제공]
▲ 안재욱, 최현주 [사진=카마스튜디오 제공]
▲ 안재욱, 최현주 [사진=카마스튜디오 제공]
▲ 안재욱, 최현주 [사진=카마스튜디오 제공]

또한 “오래도록 나를 믿고 기다려준 팬들 덕분에 오늘 이 기쁜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변함 없이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안재욱은 결혼식이 끝난 후 7월 11일 개막하는 뮤지컬 ‘아리랑’의 공연 준비에 들어간다. '아리랑'은 조정래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신혼 여행은 공연 준비를 위해 미루고, 한남동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할 예정이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췄다. 서로 호감을 갖게 돼 만나기 시작했고 열애설이 보도된 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3월에는 안재욱이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결혼 소식도 알렸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