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켈리도, 성남에 1년간 이너웨어 후원
상태바
스켈리도, 성남에 1년간 이너웨어 후원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5.06.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00만원 상당 공식용품 지급…"좋은 경기력 유지하도록 최대한 돕겠다"

[스포츠Q 이세영 기자] 퍼포먼스 스포츠 기어 브랜드 스켈리도가 성남 FC와 스포츠 용품 후원 협약을 맺었다.

스켈리도와 성남은 지난달 31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K리그 클래식 성남-전북전에 앞서 공식용품 후원 협약식을 맺고 올 시즌 1년간 총 7000만 원 상당의 선수단 이너웨어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년간 성남 선수단에 이너웨어를 후원한 스켈리도는 성남 구단과 지속적으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발전적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 곽선우 성남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윤진혁 스켈리도 대표이사(왼쪽 세번째)가 지난달 31일 열린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성남 FC 제공]

특히 지난 3월 성남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것과 동일한 제품으로 성남 엠블럼이 들어간 컴프레션 웨어를 한정판으로 판매,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윤진혁 스켈리도 대표이사는 “올해도 성남과 함께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돕겠다”며 “구단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도 적극 협력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곽선우 성남 대표이사는 “기능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스켈리도의 용품을 후원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스켈리도와 함께 올 시즌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yl015@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