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조세호 선전포고 "김구라보다 내가 더 잘나가"
상태바
조세호 선전포고 "김구라보다 내가 더 잘나가"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4.0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김구라에게 선전포고를 날렸다.

조세호는 3일 오후 마포구 상암동 디지털매직스페이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로맨스가 더 필요해’(이하 ‘로더필’)의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본의 아니게 김구라 선배와 경쟁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로더필’이 기존 토요일 오후 11시20분 방송에서 수요일 오후 11시로 편성이 변경돼 앞으로 김구라가 진행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와 동시간대에 방송된다.

▲ 개그맨 조세호 [사진=CJ E&M]

이어 “김구라 선배에게는 실례지만 내가 요즘 더 잘나간다. 선배가 그런 부분을 불편해한다면 당분간 연락하지 않을 생각을 할 정도로 ‘라디오 스타’보다 ‘로더필’이 잘됐으면 좋겠다. 선후배 관계이지만,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해서 선의의 경쟁을 할 것이다”고 개그맨다운 입담을 뽐내며 다부진 각오를 다졌다.

▲ '라디오스타' 조세호와 김구라 [사진=MBC 방송 캡처]

지난해 출연한 ‘라디오 스타’를 통해 재조명받고 있는 조세호는 “요즘 차세대 MC로 불리고 있는데 너무 감사하다. 항상 어떻게 하면 대중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한다.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여러분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내가 가지고 있는 부분을 꾸밈없이 드러내며 ‘로더필’ 방송에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미혼과 기혼, 남성과 여성, 20대부터 40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공감 연애토크쇼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실제 출연진의 경험에서 우러난 유용한 연애 솔루션으로 ‘연애 It 수다’ ‘썸톡’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될까요?’ 등 총 3가지 코너를 꾸며 각기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