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AOA, 세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한·중·일 동시발매
상태바
AOA, 세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한·중·일 동시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6.18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새 앨범이 한·중·일 3개국에서 동시 발매된다.

18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표하고 AOA가 같은 날 중국 바이두뮤직, 시나뮤직, QQ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하트 어택' 음원을 발표한다.

7월 초에는 중국어 가사로 된 '심쿵해' 중국 버전을 발매한다. 7월 29일에는 일본에서도 '심쿵해'를 발표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싱글의 형태로 발매되는 '심쿵해' 일본 버전은 일본어 가사로 부른 '심쿵해'를 포함해 총 세 곡이 실린다. 뮤직비디오와 재킷 사진을 새롭게 촬영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곡 '심쿵해' 활동을 통해 AOA는 아시아 전역에서 차세대 K-POP 걸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이들은 지난해 발매한 히트곡 '사뿐사뿐'으로 중국 최대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 및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쿠워(KUWO)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해 본격적으로 진출한 일본에서는 '사뿐사뿐'으로 오리콘 위클리 4위라는 성적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하트 어택' 발매에 앞서 지난 6월 13일, 14일 양일간 오사카, 도쿄 등지에서 사전 홍보를 진행하며 정식 발매 전부터 일본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AOA는 오는 2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