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보아 주연 할리우드 영화 '메이크...' 음원 공개
상태바
보아 주연 할리우드 영화 '메이크...' 음원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4.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보아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Make Your Move' OST가 7일 공개된다.

이날 오후 4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메이크 유어 무브’ OST는 남자 주인공 도니 역을 맡은 데릭 허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메인 테마곡 ‘렛미인(Let Me In)’을 비롯해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 크리스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부른 총 15곡으로 구성돼 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남녀 도니와 아야가 춤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댄싱 로맨스인 만큼 영상과 어우러진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OST에서 동방신기가 부른 ‘러닝 오브 엠프티(Runnin’ On Empty)’는 더 이상 서로 사랑하지 않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미디엄 템포의 팝 R&B 곡이며, 소녀시대가 참여한 ‘칩 크리퍼(Cheap Creeper)’는 중독적인 코러스와 리듬감이 돋보이는 어반 스타일 댄스곡으로 영화에 감동을 더한다.

‘Say Yes’는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의 듀엣곡으로 아코디언과 현악기 선율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EXO 크리스가 피처링에 나섰다. 이외 f(x)의 히트곡 ‘NU 예삐오’, 로맨틱한 발라드 ‘렛미인(Let Me In) 등이 흐른다. 할리우드 댄스영화 '스텝업' 제작진이 참여한 '메이크 유어 무브'는 오는 17일 개봉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