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준기·전혜빈 열애설 "이준기 피트니스센터 등록도 안했다"
상태바
이준기·전혜빈 열애설 "이준기 피트니스센터 등록도 안했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6.1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이준기와 전혜빈의 열애설이 흘러나온 가운데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19일 스포츠Q와 통화에서 "모 매체에서 흘러나온 이준기와 전혜빈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친한 동료일 뿐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특히 관계자는 이준기와 전혜빈이 최근 모 유명호텔 피트니스센터에서 애정을 키워왔다는 보도에 대해 "이준기는 이 피트니스센터에 등록도 안 돼 있는 상태"라며 "예전에 몇 번 가서 운동을 한 적이 있지만, 이곳의 정식 회원은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준기와 전혜빈은 같은 소속사 동료다. 이준기는 지난해 나무엑터스에 둥지를 틀었고 전혜빈은 소속사 원년 멤버다. 지난해에는 KBS 2TV 드라마 '조선 총잡이'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연예가 주변에 따르면 두 사람은 '조선 총잡이' 이후 친한 동료 사이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전혜빈은 지난해 말 스포츠Q와 인터뷰에서 "열애중인 사람은 없으며 당분간 남자를 만날 계획은 없다. 작품 활동에만 매진할 계획"이라는 발언을 한 바 있다.

현재 이준기는 7월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촬영에 한창이다. 전혜빈은 '조선 총잡이' 마무리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