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45 (금)
막내 kt wiz, '정식 홈페이지 놀러오세요'
상태바
막내 kt wiz, '정식 홈페이지 놀러오세요'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4.04.07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임시 홈페이지 접고 정식 오픈

[스포츠Q 민기홍 기자] 프로야구 제10구단 kt wiz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kt는 기존 임시 홈페이지 형태로 유지되던 홈페이지를 퓨처스리그 홈 개막전을 하루 앞둔 7일부터 정식으로 오픈(www.ktwiz.co.kr)했다고 밝혔다.

kt는 신생구단답게 일반적인 구단 소개 외에 kt의 모든 것, 창단 스토리 등 특색있는 컨텐츠를 강화했다. kt가 올해 뛰게 될 퓨처스리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매 경기 정보와 결과를 제공한다.

▲ 막내구단 kt가 7일 정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kt wiz 제공]

대학생 팬리포터들이 전하는 현장 리포트 메뉴와 팬들이 직접 컨텐츠를 만들어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kt는 추후 실시간 경기 중계를 보며 응원할 수 있는 시스템도 제공할 계획이다.

kt는 시즌과 비시즌 상황에 따라 메인 화면을 다르게 구성할 예정이다. 시즌 중에는 경기 정보와 중요한 소식 위주로, 비시즌에는 선수들의 훈련 소식 등으로 홈페이지를 꾸민다.

kt는 정식 홈페이지 오픈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페이스북(www.facebook.com/ktwiz)을 통해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공유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자, 사인볼, 백팩 등을 증정한다.

kt wiz 김진훈 단장은 “고객과의 소통, 인터렉티브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참여를 바탕으로 한 이벤트를 시즌 중에도 꾸준하게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kt는 8일 오후 1시 수원 성균관대 야구장에서 SK를 상대로 역사적인 첫 홈 개막전을 갖는다.

sportsfactor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