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틴탑·씨스타·AOA '엠카운트다운' 동시 복귀무대
상태바
틴탑·씨스타·AOA '엠카운트다운' 동시 복귀무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6.25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틴탑, 씨스타, AOA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동시에 복귀 무대를 가진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틴탑, 씨스타, AOA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이어진다.

우선 9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틴탑은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앞서 틴탑은 지난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보인 '2배속 스텝'의 퍼포먼스와 함께 진행될 라이브 무대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틴탑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또한, 씨스타는 타이틀곡 'SHAKE IT'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곡은 씨스타 표 여름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크와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마지막으로 '스포티 섹시'를 콘셉트로 복귀를 선언한 AOA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엠카운트다운'에서 복귀 무대를 펼친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마마 무, 맥케이, 멜로디데이, 방탄소년단, 백아연, 서인영, 세븐틴, 소년공화국, SPEED, 슬리피, CLC, 어썸베이비, 풋풋, 플레이백, HIGH4, HALO, 홍대광 등이 출연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