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힐링캠프' 황석정, 남성을 사로잡는 네가지 비법
상태바
'힐링캠프' 황석정, 남성을 사로잡는 네가지 비법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5.06.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주희 기자] 배우 황석정이 아주 특별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황석정은 지난 29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자유부인 특집'에서 자신의 친구로부터 10년 전 배운 비법이라며 남성을 사로잡는 4가지 방법을 설명해 흥미를 더했다.

이날 힐링캠프에서 황석정은 첫 번째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라"고 말했다.

이어 황석정은 "MC 성유리 등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는 미모 말고 다른 매력으로 경쟁해야 한다"며 "소박하고 담백한 것이 나만의 매력"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 배우 황석정이 아주 특별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그러면서 이날 힐링캠프에서 황석정은 수준급의 노래와 댄스 실력을 뽐내 좌중을 즐겁게 했다.

두 번째로 황석정은 "상대와 눈을 정확하게 마주쳐야 한다"며 "상대방에게 나를 계속 생각나게 하는 마법"이라고 말했다.

또 황석정은 "같은 자리에 있는 모두에게 적절하게 나눠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세 번째로 황석정은 "무심한 듯 자연스레 터치하라"며 화장실에 가는 척하며 슬쩍 부딪치는 것과 테이블 밑에서 슬쩍 손을 잡는 등의 동작을 선보였다.

황석정은 마지막으로 "다른 남자를 칭찬하라"며 "상대에게 질투심을 유발해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황석정은 "이 비법이 잘 통하지 않는다면 봐뒀던 다른 남자에게로 가라"고 말해 힐링캠프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 황석정과 함께 출연한 길해연은 남편과 사별한 뭉클한 사연을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