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히든 캐스트 장현승
상태바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히든 캐스트 장현승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4.1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오는 15일 개막하는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의 히든 캐스트 장현승이 공개됐다.

클라이드 역으로 추가 캐스팅된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리드보컬 장현승은 제작 초기 단계부터 계획된 히든 카드다. 거친 인생에도 자유를 갈구하는 클라이드로 이미 엄기준, 에녹, Key(샤이니), 박형식(제국의 아이들)이 캐스팅 돼 큰 화제를 모았다.

장현승은 이미 포미닛의 멤버 현아와 그룹 트러블 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에 ‘보니 앤 클라이드’ 콘셉트로 출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클라이드와 밀착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장현승은 이번 작품에서 절박한 로맨스와 반항적인 청춘의 전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 클라이드 역 장현승[사진=엠뮤지컬컴퍼니]

장현승은 2012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타이틀롤을 맡아 뮤지컬에 데뷔한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 무대다. 장현승은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와 설렌다"며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는 1930년대에 실존했던 남녀 2인조 강도 보니와 클라이드의 실화를 기초로 했다. 미국 대공황기를 배경으로 시대의 두려움에 짓눌리지 않은 청춘들이 사회에 저항하며 남긴 스릴 넘치는 범죄행각과 러브 스토리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6월 29일까지 BBC아트센터.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