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AOA 여름걸그룹 대전 기선제압 '심쿵해' 가요프로 1위
상태바
AOA 여름걸그룹 대전 기선제압 '심쿵해' 가요프로 1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7.01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1위에 올랐다.

AOA는 1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22일 앨범을 발표한 AOA는 활동 2주차에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올여름 뜨거운 걸그룹 경쟁에서 가장 먼저 웃었다.

AOA는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로 활동 중이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1위 수상 후 리더 지민은 "지금 자리에 없는 설현이와 우리 유경이도 고맙다"며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멤버들과 팬들에게 소감을 밝혔다.

AOA는 '심쿵해' 발표와 동시에 2주째 각종 음원 순위에서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쿠고우 차트 1위, 최대 뮤직비디오 차트인 인위에타이 주간차트 1위, 대만 오뮤직 1위, 유튜브 K-POP 채널 주간차트 1위에 올랐다.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서머송이다.

AOA는 오는 3일 KBS2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