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2 (목)
봄맞이 화이트닝...이렇게만 고르면 ‘백점만점’
상태바
봄맞이 화이트닝...이렇게만 고르면 ‘백점만점’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4.1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기자] 갑자기 다가온 따스한 봄 햇살에 피부는 괴롭다.

따뜻하고 밝은 날씨에 마냥 밖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장시간 있다 보면 아무도 모르게 자외선에 노출되어 색소침착과 기미, 잡티 등 피부를 망치기 십상이다. 봄철 햇빛은 여름철보다 뜨겁지 않아 방심하게 되지만 자외선도 강하고 겨울 내내 실내에서 벗어나지 않았던 피부가 갑자기 햇빛에 노출되면서 쉽게 상하기 때문이다. 언제 어디서나 상황 별 맞는 꼼꼼한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 제품으로 촉촉하면서도 봄꽃같이 화사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만나보자.

◆ 자외선 차단과 피부 표현까지 동시에

봄 햇살에 피부가 손상되기 쉽다고 야외에 나가지 않을 순 없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메이크업 베이스 SPF 50+/PA+++’는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면서도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모공 프라이머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메이크업 전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바탕을 만들어준다. 장시간 야외활동에 메이크업과 자외선이 신경 쓰인다면 두 가지 모두 완벽 케어 해주는 리리코스 마린 실크 레이어 파운더를 추천한다. SPF35/PA++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파우더의 보송보송한 마무리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 에스테틱 받듯 집에서도 집중 화이트닝 케어를

따로 피부관리를 받지 않아도 잠든 사이 저절로 환한 피부로 돌리고 싶다면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캡슐 슬리핑 팩을 추천한다. 멜라닌을 자가 분해하여 우유 빛깔 피부로 만드는 기술이 담긴 브라이트닝 캡슐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투명한 물광젤이 만나 미백 효능을 극대화 한다. 또한 위생적인 낱개 포장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하다.

설화수의 자정 미백 아이트리트먼트는 열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쿨링 어플리케이터로 눈가 온도를 평소보다 2도 가량 내려줘 눈의 부기를 완화시켜주고 피부 탄력을 부여해준다. 또한 열을 해소하는데 효과적인 약재로 알려진 자정아이의 황금성분의 미백 효과로 칙칙한 눈가를 편안하고 환하게 밝혀주며 매끄러운 텍스처로 촉촉한 눈가를 완성시켜준다.

◆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로 365일 화사한 페이스 유지

봄 꽃처럼 화사한 미백효과를 원한다면 근원적인 미백효과를 제공하는 마린 스노우 알게 화이트 세럼을 제안한다.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희귀성분 스노우 알게와 미백기능성 성분이 만나멜라닌 생성을 방지하고 배출을 가속화 시킬 뿐만 아니라 건강한 생명력과 밝은 피부 톤을 제공한다. 또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표피층의 천연 보습인자 증가를 통해 빛나는 투명 수분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바깥활동이 잦아지는 봄에는 황사와 각종 외부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어 깨끗하고 환한 안색을 선사하는 크레스화이트 브라이트닝 클렌징 폼을 추천한다. 항산화력이 뛰어난 녹차수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연꽃 추출물 캡슐이 세안시 터지면서, 지친 피부를 정화시켜주며 크리미한 거품이 모공 속 미세한 노폐물과 각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ilove@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