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악동뮤지션 200% MV 메이킹 영상 '이수현 다르네'
상태바
악동뮤지션 200% MV 메이킹 영상 '이수현 다르네'
  • 박영웅기자
  • 승인 2014.04.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듀엣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온라인에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서 남학생을 짝사랑하는 소녀역을 맡은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빙의됐어. 그 캐릭터에 지금 나"라며 몰입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이 작품의 연출을 맡은 용이 감독으로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전 "귀여운 스토커로, 얼마나 밝고 귀엽게 하느냐에 따라 곡분위기가 잘 뜰 것 같다"는 캐릭터 설명을 들으면서는 쑥스러운 듯 안절부절못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 악동뮤지션 200% 메이킹 영상 [YG 엔터테인먼트]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용이 감독은 이수현 연기에 대해 "생각보다 연기를 잘해서 깜짝 놀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수현은 "남자주인공인 모델 출신 남주혁과 방파제에서 서로 마주 보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면서 엄청나게 떨렸다. 심장 소리가 다 들릴 것 같았다"고 당시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 메이킹 영상에는 남양주 세트장에서 유쾌하게 연기호흡을 맞추는 이찬혁과 이수현의 명랑한 모습, 뮤직비디오 촬영을 떠난 이수현과 달리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 홀로 남은 이찬혁의 고독한 모습 등이 들어있다.

한편 7일 낮 12시 공개되면서 실시간, 일간 음원 순위 정상을 정복한 악동뮤지션의 '200%'은 음원 발매 6일째인 12일 오후 기준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몽키 3 등 주요 음원순위에서 선전하고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