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스포츠레저 환경 변화에 따른 미래전략'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스포츠레저 환경 변화에 따른 미래전략' 컨퍼런스 개최
  • 김지법 기자
  • 승인 2015.07.0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기업 비즈니스 성공모델 개발, 스포츠기업 투자유치 전략 등

[스포츠Q 김지법 기자] 스포츠기업의 미래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스포츠산업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이 주관하는 2015 제1차 스포츠산업 컨퍼런스가 오는 15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주제는 '스포츠, 레저 환경 변화에 따른 스포츠기업 미래전략'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스포츠산업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방안과 정책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 스포츠산업 관계자들이 현장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 2015 제1차 스포츠산업 컨퍼런스가 오는 15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스포츠·레저 환경 변화에 따른 스포츠기업 미래전략'를 주제로 열린다. [사진=스포츠Q DB]

박영숙 유엔미래포럼 대표가 '스포츠 강소기업 비즈니스 성공모델 개발', 송상호 경희대 교수가 '스포츠기업 투자유치 전략 및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이 밖에도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참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오는 12일까지 한국스포츠개발원 홈페이지(http://www.sports.re.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점은 스포츠컨퍼런스 사무국(02-599-1582)또는 이메일(forum_in@hanmail.net)로 문의하면 된다.

행사는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9월, 11월에는 각각 2,3차 컨퍼런스가 열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