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에스엠루키즈 일상 담은 티저영상 공개 '팬 관심↑'
상태바
에스엠루키즈 일상 담은 티저영상 공개 '팬 관심↑'
  • 박영웅기자
  • 승인 2014.04.1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데뷔를 앞둔 연습생 공개프로젝트 'SMROOKIES'(에스엠루키즈)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MROOKIES'는 14일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 '에스엠루키즈닷컴' 오픈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http://youtu.be/rVd4_aN51nU)을 온라인에 게재했다.

▲ SM프리 데뷔팀 'SMROOKIES'(에스엠루키즈)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영상에는 루키들이 연습실로 이동하는 모습을 직접 촬영한 장면이 담겨있다. 또 오는 4월 말 오픈 예정인 'SMROOKIES'의 공식 홈페이지(www.smrookies.com)에는 루키들의 상세한 프로필을 비롯해 안무 및 노래연습 현장, 일상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 등 루키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공개된다.

'SMROOKIES'는 앞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에서 '에스엠루키즈닷컴'의 오픈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MROOKIES'는 SM에서 트레이닝을 받으며 추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프리데뷔팀을 의미하는 신개념 예비스타 브랜드다. 'SMROOKIES'는 앞으로 음원 발매, 공연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