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싸이-빅뱅-레이디가가 '릴레이 콘서트' 실현된다
상태바
싸이-빅뱅-레이디가가 '릴레이 콘서트' 실현된다
  • 박영웅기자
  • 승인 2014.04.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국제가수' 싸이와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 등이 소속된 YG패밀리가 세계적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릴레이 콘서트를 펼친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YG패밀리가 세계적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오는 8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잠실올림픽 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 릴레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연 첫날인 15일에는 '강남스타일'과 '젠틀맨'을 세계적으로 히트시킨 싸이와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 2NE1 등 YG 소속 가수들이 무대를 이끈다.

이어 둘째날인 16일에는 레이디 가가가 공연에 나선다. 가가는 지난 월드 투어가 전 세계적으로 4백만 장 이상의 티켓 판매량을 기록한 스타로 2012년 첫 내한공연은 해외 아티스트의 주 경기장 공연으로는 최초의 매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 싸이와 빅뱅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특히 가가는 지난 투어 당시 첫 공연지로 서울을 선정할 정도로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릴레이 공연은 YG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YG패밀리 투어 서울공연이 올여름 팝 페스티벌 형식으로 개최되는 가운데 이 페스티벌의 라인업에 레이디 가가가 이름을 올리면서 성사됐다.

한편 YG패밀리 공연과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연이어 즐길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의 티켓은 예스24(ticket.yes24.com)와 G마켓(ticket.gmarket.co.kr)에서 구매 할 수 있다.

1인 4매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조기 예매는 4월 1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1일부터 가능하다.

라인업 공개와 예매 정보 등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owfestivalkr)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