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블락비 신곡 '확 바뀐' 콘셉트 '군무' 춘다
상태바
블락비 신곡 '확 바뀐' 콘셉트 '군무' 춘다
  • 박영웅기자
  • 승인 2014.04.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데뷔 이후 최초로 군무를 추는 모습을 공개했다.

블락비는 지난 15일 유튜브를 비롯해 공식 SNS와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JACKPOT(잭팟)' 뮤직비디오를 통해 '군무' 실력을 선보였다.

블락비는 이전까지 발표했던 대표곡들에서 일곱 멤버들이 개별적으로 자유분방한 안무를 보여줬다.

특히 각자의 개성으로 어우러진 안무를 보여주며 블락비는 자기만의 색을 갖추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블락비는 이번 신곡 '잭팟'으로 멤버 모두의 호흡을 맞추는 군무에 도전했다. 군무에는 어려운 '발차기 춤'을 넣는 등 전반적인 안무 구성에 큰 변화를 줬다.

▲ 컴백 전 군무 연습 중인 블락비 [사진=박경 트위터]

블락비의 안무를 맡은 안무팀 'B.B Trippin'은 "이전에는 다소 거칠면서 각자의 강한 개성이 돋보였다면 이번 잭팟은 이전 곡과는 다르게 칼군무 느낌의 섹시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중점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블락비의 멤버 박경도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색다른 블락비를 보여드리려고 막판 연습중, 컴백 기대하세요" 라며 안무 연습 중인 블락비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블락비의 '잭팟' 무대는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된다. 또 '잭팟' 음원은 같은 날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블락비는 오는 5월 17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과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 KBS홀'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도 개최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