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솔지, PD와의 펌프 대결에서 비기다
상태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솔지, PD와의 펌프 대결에서 비기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7.11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EXID의 멤버 솔지가 댄스 게임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1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에서는 MLT-06 후반전이 방송됐다. 방송에는 지난주에 이어 EXID 솔지, 홍석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백종원, 김구라가 출연했다.

EXID의 멤버 솔지는 전반전 노래방 콘텐츠에 이어 후반전에서는 펌프 실력을 뽐냈다. 생방송을 시청중이던 누리꾼들은 솔지에게 '터키 행진곡'을 추천했다. 솔지는 터키행진곡에서 '퍼펙트 200 콤보'를 기록했고, 누리꾼들은 'PD 형이랑 대결해요'라며 PD와의 대결을 추천했다.

▲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캡처]

모르모트 PD는 솔지와 대결을 펼쳤다. 모르모트 PD는 자신있는 표정을 지으며 펌프 위에 올라왔고, 솔지에게 낯선 곡을 선택했다. 그는 솔지가 모르는 표정을 짓자 빠르게 발로 댄스 게임을 시작했다.

모르모트 PD와 솔지의 대결은 방송사고로 인해 방송을 보고있던 이들에게 결과가 공개되지 못했다. 솔지는 D를 받아 대결에서 승리했다.

누리꾼들은 솔지에게 조작임을 제기했고, 모르모트 PD는 다시 대결하자고 제의했다. 두 사람은 다시 듀스의 노래로 대결했고, 1만 여점 차이로 모르모트 PD가 승리했다. 누리꾼들은 '갓 피디' '정의는 승리한다'라며 PD에게 찬사를 보냈고, 솔지는 빠르게 승부를 인정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