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라이징스타' 윤소희 뷰티브랜드 키스미 모델 발탁
상태바
'라이징스타' 윤소희 뷰티브랜드 키스미 모델 발탁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4.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배우 윤소희가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의 모델로 발탁됐다.

윤소희는 최근 키스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윤소희는 "드럭스토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키스미 제품은 평소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애용해왔다. 모델이 돼 너무 신기하고 반갑다. 색조 브랜드라 더욱 예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여러모로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 윤소희 [사진=SM C&C]

키스미 마케팅 팀의 홍석만 이사는 "신선한 마스크, 상큼한 이미지와 더불어 우아함과 세련됨을 두루 갖추고 있는 윤소희는 키스미 브랜드 내 다양한 라인의 이미지를 보여주기에 적합하다고 판단돼 모델로 선정했다"며 "공주처럼 우아한 매력을 뽐내게 해주는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와 시크한 도시 여성의 이미지로 각인시켜주는 헤비 로테이션 아이라이너의 특징과 윤소희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윤소희 [사진=SM C&C]

윤소희는 지난달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의 사랑스러운 마카롱 같은 여자 윤진이로 연기 신고식을 치뤘다. 그는 아이돌그룹 엑소의 '늑대와 미녀' '으르렁' 뮤직비디오에서 뮤즈로 출연, 카이스트 출신 엄친딸 등의 수식어로 주목을 받았다. 최근 종편채널 JTBC 주말드라마 '달래 된, 장국', KBS 2TV 월화드라마 '빅맨'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올해 최고의 라이징 스타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중이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